센텀쁘띠클리닉의원 거제 피부과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데일리 그리드] 관리하기 힘든 모공, 스타룩...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4-08-29     조회 : 3,373  
 관련링크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26876 [791]


관리하기 힘든 모공, 스타룩스XD로 개선하다

임영규 기자  |  news3@dailygrid.net
  
   

한번 넓어지면 되돌리기 힘든 모공 관리, 레이저시술로 해결 

요즘은 화장성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화장을 통해서 얼굴의 많은 결점을 커버해줄 수 있는 화장법이 발달하였다. 하지만 아무리 화장법이 발달하고 아무리 화장품이 개발되어도 커버하기 힘든 것이 있다. 바로 모공이다. 

모공은 피지가 배출될 수 있는 통로로써,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이로 인해서 모공이 막히게 되면 점차 늘어나면서 넓어지게 된다. 또한 여드름이 생긴 이후 피지와 노폐물 등으로 인해서 모공이 넓어지기도 하며,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를 손으로 짜거나 자극적인 방법으로 빼내며 관리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등, 모공이 늘어나는 이유는 다양하다. 

화장으로 커버할 수 있는 정도를 넘어선 넓은 모공은 화장이 들뜨거나 혹은 피부의 결이 거칠어 보이게 만드는 주 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모공을 줄여주기 위해서는 먼저 모공의 근본적인 원인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넓어진 모공이 피부 재생을 통해서 조여질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한다. 기존에는 박피술 등을 이용하여 모공 개선을 해주었는데, 이는 피부를 깎아내어 피부가 재생하도록 유도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심하고 관리가 까다로웠다. 그래서 최근에는 모공관리를 위하여 스타룩스XD을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피부손상은 줄이고 회복력은 높여주는 스타룩스XD 

스타룩스XD는 레이저의 파장을 이용하여 피부가 재생이 될 수 있도록 자극을 주는 시술이다. 레이저파장이 피부의 표면이 아니라 진피층에 도달하기 때문에 피부에 가해지는 손상은 최소화하고 피지가 분비되는 것을 막아줌과 동시에 피부의 탄력 개선까지 유도해주는 시술이다.

레이저치료 센텀쁘띠클리닉 부산점 이혜경 원장은“스타룩스XD는 피부의 표피를 눌러서 피부 밑의 진피층에 더욱 가까이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탬프방식의 시술입니다. 덕분에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고, 블랙헤드로 인하여 발생한 코의 모공이나 여드름으로 인해서 발생한 모공 등 관리하기 힘들었던 모공을 확실하게 개선해줍니다.”라고 전했다.

스타룩스XD는 모공뿐만 아니라 여드름흉터나 수술흉터 등에도 적용할 수 있는 레이저시술이며, 노화로 인해서 나타나기 시작한 주름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인 시술로 꼽히고 있다. 특히 다른 프랙셔널 레이저와 달리 굴곡이 있는 핸드피스 팁이 피부를 눌러가며 시술을 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번 발생한 모공은 개인적인 관리만으로는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모공이 발생하기 이전에 손으로 여드름이나 피지를 짜거나 하지 않고 피지 제거를 해준 후에는 모공을 조여주는 관리를 꼼꼼히 하여 모공 늘어짐을 예방하는 것이 좋으며, 모공으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상당하다면 레이저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도 콤플렉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다. 

< 보고서·동영상 전문 IT소셜미디어 ‘마이닝독’ miningdog.com >
< 애플리케이션 보안 커뮤니티 ‘앱섹포럼’ www.appsec.co.kr >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һڶŬ